커뮤니티

» 커뮤니티 »

캐나다 항공입국시 전자여행허가 신청안내

전자여행허가란?

전자여행허가(eTA)는 항공편으로 캐나다에 입국하거나 캐나다를 경유하는 비자면제국가 국민들에 대한 새로운 입국 요건입니다. 이 여행허가는 여권과 전자적으로 연결되며, 5년 또는 여권 만료일자 중 먼저 도래하는 날까지 유효합니다.

 
PlayMute

Current position:00:00:00

Total time:00:01:03

 
Show closed captioning

1분 만에 알아보는 전자여행허가(eTA)

전자여행허가는 누구에게 필요한가?

캐나다 입국을 위해 비자가 필요 없는 미국 이외 국가의 국민들이 항공편으로 캐나다에 입국하려면 eTA를 받아야 합니다. 육로나 해로를 통해 입국할 때에는 eTA가 필요 없습니다.

전자여행허가 신청 자격이 되시는지 알아보세요.

주의:

  • 캐나다 영주권자가 항공편으로 캐나다 입국 시에는 eTA가 필요 없지만, 유효한 캐나다 영주권(PR) 카드나 영주권 여행증명서(PRTD)를 지참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을 경우 캐나다행 비행기에 탑승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 미국 영주권자가 항공편으로 캐나다에 입국하려면 eTA가 필요합니다(미국 영주권 카드와 함께). 육로나 해로를 통해 입국하는 경우에는 eTA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 학생 및 임시근로자가 eTA 의무 국가의 국민으로서 2015년 8월 1일 전에 유학 또는 취업 허가증을 받은 상태에서, 캐나다에서 출국하여 항공편으로 캐나다에 재입국하려면 eTA가 필요합니다.

캐나다 여행을 위한 eTA 신청방법은?

eTA는 온라인으로 간단하게 신청할 수 있으며, 몇 분 밖에 소요되지 않습니다. 귀하의 여권, 신용카드, 이메일 주소가 필요하며, 비용은 7달러(CAD) 입니다.

전자여행허가 신청서 양식은 영어와 불어로만 제공됩니다. 신청서 작성시 도움이 되고자, 한국어를 포함한 다수의 언어로 각각의 항목을 설명한 안내서 (PDF, 403.37 KB)를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전자여행허가 신청

eTA 없이 공항에 도착하면 어떻게 되는가? 마지막 순간에 어떻게 eTA를 받을 수 있는가?

캐나다를 여행하거나 경유할 계획이 있으면 곧바로 eTA를 받으셔야 합니다. 필요할 경우, 마지막 순간의 eTA 신청은 휴대전화를 포함하여, 인터넷 접속이 가능한 기기로 할 수 있습니다. eTA 신청은 온라인으로 간단히 처리되며, 대부분의 신청자들은 신청 몇 분 내에 이메일로 답변을 받게 될 것입니다.

eTA를 받았다는 것을 증명하기 위해 서류를 프린트해야 하는가?

아닙니다. eTA는 여권과 전자적으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여행자는 eTA 신청 시에 사용한 여권을 지참하고 여행해야 합니다.

헤럴드 밴쿠버(Herald Vancouver) 캠퍼스의 뉴스레터 등록하기

Herald Vancouver 뉴스레터 등록하고, IELTS 및 각종 프로모션을 받아보세요.

신규회원 가입

회원 가입

지금 바로 온라인 회원으로 가입하세요.

홈페이지내 각종 상담 문의 그리고 회원 전용 서비스 이용에는 사용자 계정이 필요합니다.

계속

기존 회원 로그인